댕댕이들 발바닥에 발라주자 래핑찰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

댕댕이들 발바닥에 발라주자 래핑찰리!

우리집엔 너무 나도 사랑스런 녀석들이 있지.
첫째는 8년 둘째는 7년 째 나란놈과 동거중ㅋ.

셔틀랜드쉽독 흔히 셀티라고 부르는 아이들이야
셀프 미용으로 안이뻐졌지만ㅋㅋㅋ
사실 엄청 이쁜 아이들인뎅ㅎㅎ

근데 어느날 부터 이녀석들 발바닥이 건조해지면서
자꾸 갈라지는게 아니겠어 ㅜㅜ

그래서 요즘 SNS에서 핫 한 이녀석을 구입했지.
요즘 SNS쪽에 광고들이 넘쳐나잖아...
좋은것도 많고 별로인것들은 더 많고ㅡㅡ^
과장광고가 너무심해서 나도 여러번 쓴맛을 봤지ㅋ
그래서 이번것도 밑져야 본전이란 생각으로 구입
해봤어.

자~~~
이제 부터 너희들의 발바닥을 촉촉하고 뽀숑하게 만들어주겠다ㅎㅎㅎ
준비 됐는가?ㅋㅋㅋ

음...싫은게냐?ㅋㅋㅋ

이녀석의 풀네임은 레핑찰리 수딩 오인먼트
그냥 댕댕이 마데카솔 이 더 편한것 같은데ㅋㅋ

반려동물의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발바닥에 발라줘도 좋고 등이나 다리등 건조해서 각질이 생겼거나 붉게 올라온곳등 피부진정에 좋으니 여러 용도로 써도 좋겠지?

난 발바닥이 심하게 갈라지고 거칠어져서 주로 발바닥에 발라줄거야^^

제발 우리 아이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바닥이 되게 해주세요~~♡♡래핑찰리~~~

2주 정도 바른 후기
래핑찰리 수딩 오인먼트를 2주 정도 하루 한번씩
발바닥에 발라주고 있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다.
갈라짐도 많이 완화됐고 거칠고 푸석 거리던 발바닥이
보들보들 부드러워 졌다.

더 꾸준히 발라보면 어찌될까?
계속 이정도일지는 발라보면 알겠지ㅋ

두달정도 후에 또다시 래핑찰리 수딩 오인먼트
후기를 남겨 보겠다.
기대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