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숙 작가의 더킹 영원의 군주
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은숙 작가의 더킹 영원의 군주

이번 SBS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하더라.

더킹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들을 보았는데 어마어마 한거야!! 뭐지 뭐지 하면서 찾아보니

역시나 김은숙 작가!!!

 

무조건 믿고 본다는 그 유명한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었다.

5살 딸램의 육아와 댕댕이 두녀석의 육아로 지친...<사실 진정한 육아는 마눌님이 하고 있지만>

나도 나름...육아에 힘들다고^^

무튼 육가에 지친 몸과 마음을 드라마로 달래주고 있는데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라니...ㅎㅎㅎㅎ

 

김은숙 작가의 작품은 너무나 유명하지^^

미스터 션샤인 , 도깨비 , 태양의 후예 , 신사의 품격 , 시크릿 가든 ......많다많어.

김은숙 작가의 작품에 출연을 하려고 대배우 탑배우들이 줄을서고 있다는데  그게 다 이유가 있는거지.

 

이번에도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스토리와 구성.

대한민국과 대한제국의 평행이론.....

어찌보면 유치하지만 작가만의 필력으로 유치하지 않고 보는 내내 집중도 짱!!!!

 

이번에도 명대사가 줄줄히 등장하겠지?

나는 거창하게 드라마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평론을 할순 없다.

드라마나 영화는 그냥 재밌게 즐겁게 보면 되는거 아닌가?

 

이민호도 멋있지만..

사실 김고은이가..ㅋㅋㅋㅋ

아직도 도깨비에서 공유를 쳐다보며 "아저씨~사랑해요~"하던때의 표정이 아른아른 거린다.

 

뭐 남자가 봐도 이민호는 잘생겼다만....

넌 남자니까...패쓰~~~~~

 

 

 

김은숙 작가의 더킹 영원의 군주는 아직 2회만 방영 했지만 캐스팅부터

스토리구성 평행세계의 구도 등등 다음편이 무적이나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