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푸라닭 블랙악마 윙콤보 먹어볼까?
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품 푸라닭 블랙악마 윙콤보 먹어볼까?

오늘은 처음으로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치킨을
시켜서 먹어 보았다.
맨날 배달시켜 먹던게 교촌치킨 이었는데
이젠 새로운 맛이 필요한 시점 이기에ㅋㅋ
럭셔리하게 명품! 푸라닭 치킨을 ㅎㅎ

오~~~~
명품가방 프라다를 연상시키는 푸라닭ㅋ
작명센스 보소ㅋㅋㅋ
일반적으로 치킨을 시키면 비닐봉투에 오는데
푸라닭은 명품 답게 부직포에 그것도 고급져 보이는
블랙 부직포백에 오네^^

다시봐도 고급지다.

안에는 이렇게 주문한 치킨박스가 있는데ㅋ
역시나 명품 럭셔리하네ㅋㅋ
큰박스는 푸라닭 블랙악마 윙콤보
작은 박스는 기름떡볶이 기본맛.

"여보~~~명품가방 하나 사왔다~~"
ㅋㅋㅋ

블랙앙마 윙콤보는 이렇게 푸라닭 메뉴중에
블랙알리오와 악마치킨이 반반으로 들어있다.

이것은 기름떡볶이^^
5살 딸램을 위해 추가주문을 했음

뭐 나는 집이 아산이니까 푸라닭 아산온양1호점
에서 주문을 했지.
집이 아산인데 천안에서 주문 할순 없으니ㅋㅋ
참 많은 메뉴가 있는데...
이걸 다 하려면 엄청 바쁘고 힘들겠지?

대한민국 모든 요식업에 종사하시는 사장님들
힘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블랙알리오~~~
달달구리한 간장맛? 맵지도 않고 5살 딸아이도
잘 먹더라.
뭐랄까?
명품 프라닭에서 처음 시켜 먹어보는건데
푸라닭은 튀김옷이 없네?
다른 메뉴엔 있는것도 있지만 블랙알리오는
오븐에 구운것 같다.

악마치킨...
난 매운걸 좋아하는데 생각보단 맵진 않았다.
역시나 오븐에 구운후 양념을 바른맛!

아산엔 맛집들이 그리 많지 않은것 같은데
그래도 푸라닭 아산온양 1호점은 자주 시켜 먹을듯 하다ㅋ

아이를 위해 주문한 기름 떡볶이^^
떡꼬치와 떡볶이의 중간맛?
아이들은 무척이나 좋아할 맛인듯ㅋㅋ
반백년 살고 있는 나는.....

라닭 아산온양 1호점.
이집이 아산에서 첫번째 가맹 이라는 말이겠지?
그만큼 오래됐다는 소리겠고..

대한제국은 치킨공화국이란 말이 있듯 엄청 많은
치킨집들이 있는데 사람 입맛에따라
선호하는 브랜드 맛이 다를것이다.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의 어떤 치킨을 좋아 하나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다ㅋ
치킨엔 맥주? 노노~~~
치킨엔 소주~~~~~~~~~~ㅇㅋ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놀부네집 방문기  (3)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