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과 가위눌림에서 나를 지켜줄 벽조목 펜던트 좋은 일만 가득하길.
본문 바로가기

일상

악몽과 가위눌림에서 나를 지켜줄 벽조목 펜던트 좋은 일만 가득하길.

안녕하세요 달빛상인 입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많이 꾼답니다.
즐겁고 행복한 꿈도 많이 꾸지만 무서운 악몽과
가위눌림도 많이 꾸는데요
특히 가위눌림은ㅋㅋ

가위눌림의 경우 즐기는 편입니다.
그느낌이 엄청 무섭지만 한편으로는 좋더라는ㅋㅋ

벽조목은 벼락 맞은 대추나무를 말합니다.
양의 기운이 가득 하여 나쁜 음의 기운을 막아준다는...

가끔 사극에도 나오곤 했죠
전쟁에 나간 병사들이 벽조목을 나눠가지며
이걸 지니고 있음 날아오는 화살도 피해간다면서^^

벽조목은 이렇게 나쁜 음의 기운
즉, 귀신으로 부터 나를 지켜주며 나뿐기운 불운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수많은 가짜 벽조목들 중에서
이렇게 믿을만한 분에게 진품 벽조목.
진품 벼락 맞은 대추나무 국내산 침수목 벽조목을 구했습니다.

보시는것 처럼 이쁜 펜던트로 받았는데요.
벼락 맞은 탄흔이 이쁘게 잘 나타나 있는 벽조목 펜던트 입니다.

벼락 맞은 대추나무인 벽조목.
정말로 온갖 나쁜것들로 부터 나를 지켜줄까?

부적이든 벽조목이든...
그외 어떤 물품이든 마음가짐이 중요 합니다.
무속인에게 부적을 받거나 비방을 받았는데
의심을 갖고 불신 한다면 그 효력이 좋을까요?

믿음이 중요합니다.
부적이 좋은 영향을 줄꺼야~
벽조목이 좋은 기운을 줄꺼야~

그런 긍정적이고 밝은 믿음이 삶을 밝고 행복한 에너지로 가득차게 할겁니다.
긍적적 사고가 부적이든 벽조목이든 플러스가 되어
그 효과가 배가 될것 입니다.

 다시봐도 탄흔이 참 이쁘고 맘에 드는 벽조목 펜던트 입니다.

이제부터 항상 목에 걸고 다닐겁니다.
하여, 좋은 일들만 가득하고 온갖 음하고 사학한 것들로 부터 제 몸을 지키고ㅋㅋㅋ(너무 거창 ㅎㅎ)

벼락 맞은 대추나무 벽조목 펜던트 하나로 이렇게
기분이 좋아지고 뭔가 좋은일들만 생길것 같고
긍정에너지가 뿜뿜되니 이미 그 효과는 입증 된것 같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