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하는 공룡월드
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와 함께 하는 공룡월드

집에서 하루 종일 함께 있으려니 힘들지?
지옥육아,헬육아중인 우리 엄빠들을 위해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은 곳을 얘기해줄께^^

아산 공룡월드 라고 아는지 모르겠네.
이곳은 아신시 둔포면 퍼스트 빌리지 안에 있는 곳이야

소개에도 나오지만 전남과 경주를 핫하게 달궜다는ㅋ

나는 첨에 규모가 너무 작어서 놀라고
볼게 많지 않아서 더 놀랬었지ㅋㅋ

아니 어른 15000원. 24개월 이상 아이도 15000원ㅜㅜ
아산 시민은 10500원인가 였어 후덜덜...

 

다양한 공룡 친구들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지ㅋ
이녀석들 조금씩 움직이고 소리도 내더라고ㅋ

규모는 작지만..
공룡들이 적었지만...

이곳의 비밀무기는 바로?
공룡 워킹 공연~~~~~~~~~~~ㅋㅋ
사실 이 공연을 보기전 까진..정말 돈이 아까웠지ㅋ
그러나 공연을 보는 순간

번쩍번쩍 조명아래 공룡들이 등장하는데
울 딸래미와 공연을 보는 모든 아이들은 환장~~~ㅋ

이렇게 공룡탈을 쓰고 움직이기도 하는데
무척 잼나게 해주셔서 감동~감동~~~

잼있어 하면서도 자기가 무서워 하는 렙터가 나올때면 뒤로 숨는 순진한 모습ㅋㅋㅋ

공룡들이 중간중간 아이들과 교류를 할수 있게 공연이
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ㅋ

때론 무서워서 울기도ㅋㅋ
우리딸만 울었다는건 비밀~~~~~

돈이 하나도 안아까운 순간이었지ㅋㅋ
시간이 된다면 또 보러가고 싶었다니깐^^

공연은 총 40분정도 하는것 같아.
40분동안 쉴세 없이 공룡들이 왔다갔다 하며
이야기를 하는데ㅋㅋ

우리 엄빠들은 알지?
자식들이 즐겁게 웃고 행복해 하는 모습.
그거 하나면 된다는거^^

동영상도 찍어 논게 있는데 동영상까지 올리면
완전 스포 아니겠어?ㅋ

주말이든 평일이든 아이들과 시간이 된다면
꼭 한번씩 가서 공연을 보면 좋을거야^^
공연도 보고 옷도 저렴히 구매하고 좋잖아ㅋ